2016/11 4

2017 굿우드!! D.O.A(디펜더스 오브 어썸) 살펴보기!!!

오늘 포스팅은 내가 개인적으로 상당히!!!조아하는 브랜드이자 사랑하는 브랜드인CAPITA의 D.O.A(흔히 디오에이 풀어서 디펜더스 오브 어썸)을 살펴보고자 한다.(트랜스월드가 확실히 사진은 이쁘게 잘찍는다 ㅡ.ㅡ) 2017년 트랜스월드의 굿우드 테스트에서캐피타의 D.O.A는 올마운틴(우리나라로 치면 올라운드) 성향 데크들 중금액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데크 중 하나이다.(나머지 한장의 데크는 DC의 SPACE ECHO)BANG!이라는 표시와 함께 성향 별 1장에서 2장을 뽑는데매번 굿우드에 뽑히는 DOA가 왜 올라운드 성향으로 좋은 데크인지살펴보도록 하겠다. 본사의 설명 및 그래픽이다.탑시트의 그래픽은 사이즈마다 틀리며 베이스도 빨강 바닥이냐 빨강 글씨냐랜덤으로 생산된다.캐티타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REVIEW 2016.11.16

FLOW(플로우)의 KUSH-CONTROL TECHNOLOGY(쿠쉬컨트롤)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 살펴볼 내용은!!! 플로의 모든데크에 적용되는쿠쉬컨트롤 테크놀러지(KUSH-CONTROL TECHNOLOGY, 줄여서 쿠쉬컨트롤로 블로그에선 표현하겠음)이다! 솔직히 우레탄을 이용한 제품들은 많이들 나와있다.특히 라이드의 경우는 우레탄을 이용한 사이드월과 바인딩의 하이백 등우레탄을 먼저 사용하고 정착시킨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면!!플로우에서 데크에 사용하는 쿠쉬컨트롤은 어떤식으로 데크에 적용이 되며라이드와의 다른점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플로우의 쿠쉬컨트롤은 총 3부분에 적용이 된다.1. 베이스의 인서트홀과 인서트홀 사이 구간의 2개의 바(BAR) (주황색 부분이 우레탄이 들어가는 부분)베이스에서 가장 충격을 많이 받는 부분인양 바인딩 사이의 사이드쪽에 우레탄을 삽입하여충격 흡수 및 잔..

REVIEW 2016.11.16

플로우의 메인 바인딩!!! NX2 살펴보기!!!

예고(?)했던 대로 오늘은 플로우 NX2(엔엑스투) 바인딩을살펴보고자 한다. 올해로 20년이 된 플로우는 인업고라는 바인딩에서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였고계속 발전해오고 있다. 다른 브랜드(SP, K2)에서도 인업고와 비슷한 방식이 나오나일반적인 바인딩 구조와 거의 같게 설계 된 반면플로우는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그 구조를 꾸준히 발전시켜 오늘에 이르렀다.(너무 거창한가 ㅡ.ㅡa) 아무튼!! 그런 플로우에서 가장 대표모델이라고 할수 있는NX2 모델을 살펴보고자 한다. 위 사진은 플로우 NX2 모델중 건메탈 색상이다.베이스는 알루미늄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하이백은 타브랜드와 같이 나일론 합성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플로우에서 자신들의 바인딩에서 강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베이스, 하이백 그리고..

REVIEW 2016.11.05

16/17 OUT OF(아웃오브) 고글 살펴보기~

오늘 리뷰를 써볼 브랜드는!!!메이드 인 이태리!! OUT OF(아웃오브) 고글이다.국내에 수입되었을때 부터 사용해왔던 나로선이 고글이 참 좋다는 걸 안다. 아웃오브의 가장 큰 장점(?)은세계 최초로 편광(POLARIZED)와 변색(PHOTOCHROMIC)이 합쳐진 고글이라는 것이다. 하나만 있어도 상당히 편한 기술인데 이걸 합쳐놓았다.아웃오브에서는 THE ONE LENSE(더 원 렌즈)라는 이름으로 불리운다.예전에 내가 착용하였던 사진이다.렌즈는 THE ONE NERO 라는 색상의 렌즈이며 그냥보면블랙렌즈와 별반 차이가 없다.하지만! 겉에서 보기에만 그럴뿐날이 흐리거나 맑거나 어둡거나 상관없이 주구장창 쓸수 있다. 더 원 렌즈는 총 3가지 색상이 나오며THE ONE GELO(블루),THE ONE FUO..

REVIEW 2016.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