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2

1718 플럭스의 새로운 무기!!! DSW(DS WING/플럭스 바인딩/윙바인딩)

오늘의 리뷰는 플럭스의 새로운 무기!!! 플럭스가 윙을 달았다~~~~ DSW 입니다. DS의 윙버전이라고 DSW라고 이름을 지은 듯 한데요. 그라운트 드릭하는 사람들이 더욱더 찾는 스타일이기도 하죠 말라비타 윙모델과 테크나인의 윙 달린 모델 외에는 선택지가 없어 SAAVI라는 윙을 구입해 다른 브랜드에 세팅하기도 하는 식으로 윙 바인딩을 만들어 쓰거나 하였는데요. 이제 다른 선택지가 생겼습니다. 그것도 한국인의 최애 바인딩 브랜드 플럭스에서!!! 하나하나 살펴봐야겠죠? ^^ 아래서 부턴 편한게 음씀체로 갈께요~~~~~ 리뷰니까!!! 새로이 출시된 DSW는 총 3가지 색깔로 출시된다. 레드/블랙, 옐로우/그레이 그리고 SDR버전 이렇게 3가지로 개인적으로는 옐로우/그레이가 젤 맘에 든다. 색은 개인차가 있..

REVIEW 2017.10.07

1718 한단계 더 진화!!! CAPITA의 SUPERNOVA!!!!(캐피타 슈퍼노바/실사추가)

NAS의 후속이였던 슈퍼 노바가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 1718 라운드 타입의 라이딩 데크를 찾는 분들에겐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다. 1617까지는 가성비가 좋은 라이딩 성향의 데크였다면 올해는 확실히 빨라진 베이스 속도, 하드한 플렉스와 강력한 팝을 추가하여 돌아왔다. 그럼으로 인해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서도, 타브랜드에 비하면 여전히 착한 가격대를 형성하는 캐피타의 SUPERNOVA를 살펴보고자 한다. 17178의 디자인은 역시나 심플 그자체이나 테일 양사이드의 카본느낌의 그래픽과 센터에 배치한 긴 줄무늬로 인해 좀 더 강인한 모습의 그래픽이다. 베이스는 심플 그자체라고 할 수 있겠다. 작년과 똑같이 플렉스 8의 딱딱한 데크이며 전통적인 캠버방식을 유지하고 있다. 라이더 타입에 적힌대로 스피드를..

REVIEW 2017.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