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24/25 K2 제품들 예약 시작했네요~

Makie혀기 2024. 1. 31. 17:57

24/25 제품들이 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제가 좋아라 하는 K2 제품들도 예약을 시작했네요.

 

환율이 변동이 심해 아직 정확한 소비자가는 안나온듯 합니다.

 

내년 hanrik harlaut 모델은 짝짝이라 더 끌립니다.

 

제발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요 ^^;;

 

그리고 제가 관심있어하는 reckoner 라인이

 

올해부터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올마운틴 성향의 프리스타일 스키입니다.

 

파크부터 파우더까지 다 사용 가능한 허리폭이 되겠네요.

 

국내 일반 슬로프에선 조금 타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허리폭은 넓고 국내 슬로프는 하드하다보니 각을 만들기가 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아예 못타는건 아니다 보니 끌리는 건 사실입니다.

 

완전 트루트윈의 스키이기 때문에 더 끌리는 거일지도 모르겠네요..

 

더 다양한 k2의 제품을 보고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https://mammothsports.co.kr/product/list.html?cate_no=438

 

2425시즌 K2 SKI&BOOTS 예약판매 - 2425시즌 K2 SKI&BOOTS 예약판매

2425시즌 K2 SKI&BOOTS 예약판매

mammothsports.co.kr

들어가셔서 문의 및 예약하시면 될 듯 합니다. ^^